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단순생활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택배파업으로 인한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현재 CJ대한통운 택배파업으로 인해 지역에 따라 배송 누락 및 지연이 있는 상황입니다.
허나, 고객님들의 주문정보를 별도로 파악하여 연락을 드리는 업무에 한계가 있다보니
개별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사용후기로는 고객님의 주문정보 확인이 어려워 카카오톡에서 "단순생활"을 친구 추가하시어
카톡으로 문의주시거나 통화 편하실 때 당사 고객센터(080-500-8555)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1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12시 30분 ~ 1시 30분
[ Original Message ]
12월26일 주문 했는데 택배사에 걸려있으면 걸려있다 말해야지
판매하고 돈 받았다고 나몰라라하는겁니까?
다른택배로 다시 보내줘 던가 판매자가 연락을 주고 뭐라 말을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다시 보내주고 택배사에 있는걸 반품해가던가해야지 언제 까지 기다리라는건지
겨울 다 끝나가는대 여름에 쓸까요? 서물할려고 주문했는데 지금 뭐하는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