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FAQ - 단순생활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작성자 단순생활(ip:)

작성일 2018-12-05

조회 2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 받은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080-500-8555)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